인스턴트펑크 공식홈페이지 - 뭐죠? 상품 Q&A - INSTANTFUN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뭐죠?

POSTED BY 대표 관리자 | 2020-02-10 18:54:40 | HIT : 32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후 배송 수집하는 시간이 익일로 진행 되는부분으로 품절 내역이 익일에 확인이 되어 품절취소 안내가 나가게 되었습니다.
주문해 주신 상품에 대해 패밀리세일로 판매되는 재고가 수량이 적었으며, 12시 오픈이후 많은 고객들이 한꺼번에 몰려 주문해주시고 결제 해주셔서
결제 순서대로 상품이 나가다보니 고객님보다 해당상품을 먼저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이 많게되어 짧은시간에 상품이 품절되어 고객님께서 품절로 인한 안내를 받으셨던 부분입니다.
재고 부분에 대해 넉넉히 준비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희 패밀리세일을 이용하기 위해서 고객님 시간을 할애해주시면서 기다려주셨는데 보답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차후 패밀리 세일 행사 진행 시에는 재고 부분과 더불어 고객님들께서 더 많은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패밀리세일로 레더사파리자켓 구매했는데요.
방금 품절로 인한 주문 취소 연락을 받았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돈을 늦게 넣어서 다른분이 사시는 중간에 취소가 된 것이거나 카드결제 중에 품절 취소된 것이라면 이해하겠는데요.
저는 어제 당일 카드 결제 진행했고, 별 문제없이 주문완료가 되었다는 카드내역 및 인스턴트펑크측의 문자를 모두 받았습니다.
이미 결제완료한지 24시간이 지난 후에 품절이 되는 것은 대체 어떤 이유인가요?

회사측의 오류가 있었다면 그 이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납득할 수 있도록 전화로 상황고지해주시고 사과해야하는 것이 먼저 아닌가요?
상황 설명없이 웹문자로 단순 취소되었다고 일방적으로 통보하는 행태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어제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시간 맞춰두고 구매한 소비자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상황 설명 부탁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5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878 레더 사파리 자켓 - 블랙 비밀글 취소문의 우**** 2020-02-18 1
2890    답변 비밀글 취소문의 대표 관리자 2020-02-19 2
2836 레더 사파리 자켓 - 블랙 비밀글 사이즈 김**** 2020-02-14 0
2845    답변 비밀글 사이즈 대표 관리자 2020-02-17 1
2827 레더 사파리 자켓 - 블랙 비밀글 카라에 털 한**** 2020-02-1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