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상품 오늘 교환출고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팬츠는 받아보고 색감이나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았는데
뒷면에 올 나가있어서 사진 찍어 올렸었습니다.
교환이랑 반품은 진짜 너무 귀찮아서 왠만하면 안하는데
너무 잘보이게 올이 나가있어서 속상하지만
바로 교환신청하고 택배사로 회수접수해서 바로 회수해가셨습니다.
반송장 (CJ 842260231153) 보시면 12일부터 멈춰있어요.. 반품하고 오프라인에서 재구매할까도 생각했는데 사용한 적립금도 있고 좀 기다려보자 했는데.. 택배가 움직일생각을 안합니다.
물론 배송지연되는거는 택배사 문제지만, 저는 인스턴트펑크만 보고 믿고 구매한거이기에 당사에서 최대한 책임을 좀 주셨으면 합니다.
새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던지 아니면 반품하고 재주문 할테니까 사용한 적립금을 먼저 환급을 해주시던지 어떻게든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상품 구매하고 받기까지 너무 기다렸고 기대했는데 불량상품 받은 제가 왜 이런 불편함을 다 감수해야하는건지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
비밀번호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